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 가수 박군 나이 본명 특전사 한잔해 미우새 227회 재방송 sbs온에어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15년간 특전사로 근무했지만 뒤늦게 꿈을 이루기 위해 트롯 가수로 데뷔한 박군의 좌충우돌 독립기가 그려지면서 가수 박군 나이 본명이 화제가 되고있는데 아래쪽에서 따로 설명드리도록하겠습니다. 

 

SBS 트롯신이 떴다2 에서 뜨거운 화제를 몰고 다닌 주인공이자 히트곡 노래 한잔해 로 이름을 알린 트로트 가수 박군의 일상에 모벤져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sbs온에어 실시간무료티비

미우새에 출연한 가수 박군은 아침부터 특전사 근육을 드러내며 군대 정신이 깃든 일상을 시작해 눈길을 끌었는데 이어 박군이 전역한 후 친한 형님 집에 얹혀살고 있는 사실도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형님은 물론 형수님 조카까지 모두 함께 지내는 모습에 녹화장에서는 “형수님이 대단하다”  “요즘 저런 분이 어딨어요” 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가수 박군 나이 본명

가수 박군 나이는 1986년생으로 35세이며 홀어머니를 부양하기위해서 15년간 특전사 직업군인으로 생활하다가 어머니가 돌아가신후 본인이 하고싶었던 가수을 길을 들어섰다고 밝혔는데 박군 본명은 박준우로 알려졌습니다. 

고마움이 크지만 이젠 더 이상 신세를 질 수 없어 독립을 결심한 박군은 이사 전문가 이상민 오민석과 함께 새 보금자리 찾기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미우새 227회에서는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선사할 박군 집 이삿날 모습이 그려졌는데 발품끝에 어렵게 구한 박군의 새 집을 찾은 이상민과 오민석은 “집 정말 잘 구했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sbs온에어 무료방송tv다시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 내용

 

 

미운우리새끼 김대희 집 이상민 정자은행 이혼 이순재 주례 255회 미우새 재방송 sbs온에어

미운우리새끼 김대희 집 이상민 정자은행 이혼 이순재 주례 255회 재방송 sbs온에어 SBS 미운 우리 새끼 255회에서는 결혼생활 56년차의 이순재와 돌싱 이상민과 탁재훈 편과 개그맨 김대희

air.tobecomerich.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