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차였어 럭셔리 캠핑카 6회 재방송 정보

KBS Joy 토요일 예능 나는 차였어 6회에서는 최신식 시설을 모두 갖춘 럭셔리 캠핑카 가 소개되었는데 캠린이 정혁은 물론 캠핑 고수 라미란과 김숙도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특별한 캠핑카들이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나는 차였어 6회 럭셔리 캠핑카

나는 차였어 6회 방송에서는 발리의 감성을 옮겨다놓은 맥시멀리스트 커플과 캠핑카는 제2의 집이라는 반려견 맞춤 캠핑카 그리고 어린이를 위해 직접 재창조한 버스 캠핑카까지 매력 만점 럭셔리 캠핑카 들이 특별한 대리만족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라미란이 소개하는 럭셔리 캠핑카 는 역대급 사이즈는 물론 다재다능한 외부 옵션과 가정집 뺨치는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에 모든이들의 시선과 감탄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그리고 정호영 셰프가 다시 한번 나는 차였어 를 방문해서 새로운 캠핑요리를 선보였는데 과연 정셰프가 준비한 럭셔리 메뉴는 무엇일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나는 차였어 3회 미니 트레일러 캠핑카 정보 


국산 중고 캠핑카 인기몰이

언택트시대에 발맞춰 차박이나 캠핑카와 관련된 방송이 인기를 얻고있는 요즘 국산 중고 캠핑카 시장도 덩달아서 인기를 얻고있다고하니 요즘 시세도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