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 김대희 집 이상민 정자은행 이혼 이순재 주례 255회 재방송 sbs온에어 

SBS 미운 우리 새끼 255회에서는 결혼생활 56년차의 이순재와 돌싱 이상민과 탁재훈 편과 개그맨 김대희 집에 방문한 김준호, 박영진, 홍인규의 모습이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sbs온에어

최근 일이 없어 김대희의 집에 출근 도장을 찍은 김준호, 박영진, 홍인규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최근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진 이들은 어떻게든 밥값을 내지 않기 위해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이며 쓸데없는 긴장감을 유발해 폭소를 자아냈는데 김대희 집은 남양주에 위치하고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지난주 미운우리새끼 김준호 편에서는 임원희, 탁재훈, 이상민과 돌싱포맨을 결성하고 친동생 김미진과 저녁 식사를 함께 하는 모습이 소개되었는데 개그맨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 직업은 쇼호스트 입니다. 

그리고 상민이 결혼식에서 이순재의 주례를 받았던 연예인 1호였던 사실이 알려졌는데 이날 이상민은 죄송한 마음과 함께 이순재 입맛에 딱 맞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도했는데 이상민은 방송에서 정자은행을 이용하는 사실도 알려졌습니다.  

 

미운우리새끼 sbs온에어 실시간tv

bit.ly/sbs_onair_free-tv

 

sbs 실시간 tv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기

sbs 실시간 tv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기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재방송으로 다시보기를 시청하시려는분들이 sbs 온에어 실시간tv를 많이 찾고계셔서

air.tobecomerich.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