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도모르게김호중파트너 1회 재방송 정보 

김호중은 입대를 열흘 정도 앞두고 출연이 불투명한 상황이었으나 “음악에 대한 절실한 마음으로 가수의 꿈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 남아있는 힘을 짜내서 멋진 파트너들을 만나고 노래 선물을 많은 분들에게 드리고 싶다”고 sbs 화요일 예능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의 출연소감을 밝혔습니다. 



김호중 파트너 기획의도


김호중이 출연하고 있는 sb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는 재야의 음악 고수를 찾아다니며 아무도 모르게 듀엣 파트너를 찾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장르와 국적을 불문한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해 시청자의 보고 듣는 재미가 쏠쏠한데 김호중은 듀엣 파트너를 선발하기 위해 모니터룸에서 몰래 참가자들의 무대를 감상하는 컨셉의 예능프로입니다.  



김호중 상사화 국악+성악


김호중 파트너 1회에서는 3대 판소리 가문의 장녀이자 전공자인 나영주의 상사화 를 들은 김호중은 애절하고 감성 가득한 무대에 깊은 감동을 받아 첫번째 듀엣 파트너로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을 열창한 직장인 밴드의 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박일환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김호중을 흠뻑 반하게 만들며 파트너 초대권을 획득했습니다. 


마지막 지원자의 노래를 들은 김호중은 “제가 좋아하는 목소리를 가졌다. 정말 놓치고 싶지 않다”고 극찬했지만 파트너 선정 기회를 미루었는데 아무도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2회가 기되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매주 수요일 정오 공개


김호중의 파트너 2회에서는 고심끝에 세명의 참가자들에게 듀엣 초대장을 전달한 김호중과 1대 파트너들이 함께한 음원 녹음 현장이 공개되었는데 매주 수요일 정오에 음원이 공개되는데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김호중은 이번 듀엣곡들로 팬덤 아리스에게 빈자리를 느끼지 못할 만큼 소중한 음악 선물까지 할 예정이라고밝혔습니다. 



김호중 파트너 sbs실시간고화질


아무도모르게김호중파트너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sbs실시간tv 또는 무료tv시청하기 에서 로그인없이 간편하게 시청하실수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