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뭉쳐야찬다 미스터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일요일 예능 뭉쳐야 찬다 69회 에서는 어쩌다FC와 미스터트롯 팀의 역사적인 리벤지 매치가 펼쳐졌는데 7개월전 패배의 설욕을 위해 제대로 칼을 갈아온 트롯맨들의 사활을 건 경기는 실시간tv사이트 또는 jtbc실시간무료 에서 무료tv시청 해보시기바랍니다. 



뭉쳐야찬다 임영웅 임메시


미스터트롯FC 의 주장으로 나선 임영웅은 지난 경기에서 임메시의 명성을 제대로 떨쳤는데 이미 조기축구모임에서 이동국 선수와 지소연 선수에게 축구 실력으로 인정받았는데 특히 이동국은 임영웅에게 “발리슛이 프로급이다” 라며 극찬을 하기도했었습니다. 





뭉쳐야찬다 신유 유소년대표출신


또한 트로트계의 왕자로 불리고있는 가수 신유가 합류했는데 그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축구 선수로 활동했었고 유소년 대표 출신이라는 남다른 이력을 가진 만큼 미스터트롯FC 의 히든카드로 활약했습니다. 



미스터트롯FC감독 이승렬 코치 심서연


그리고 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팀의 막내였던 이승렬 선수가 미스터트롯FC 의 감독으로 나섰는데 당시 최고참이었던 안정환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하늘 같은 선배님이지만 오늘은 한번 이겨보겠다” 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고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 심서연 선수도 코치로 함께했습니다.  




뭉쳐야찬다 재방송 실시간tv사이트


JTBC에서 방영중인 뭉쳐야찬다 69회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은 실시간tv사이트 또는 jtbc실시간무료 에서 무료tv시청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