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사용방법

일명 정부 숙박할인권 으로 알려진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11월4일부터 시작이되었는데 정말 난리도 아니네요^^; 개인적으로 인터파크 에서 예약한 호텔위드제주 예약하면서 사용한 숙박대전 쿠폰 사용법을 올려봅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발급이 11월4일부터 시작한다는 정보를 미리 알고있었기에 이틀전쯤에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아놓은상태였습니다. 당일에 들어가보니 사전등록하는건 사라지고 무조건 아침10시부터 선착순으로 변경되어있더라구요


와이프한테도 본인계정으로 미리 받아놓으라고했는데 얘기를 안들으시고 다음날 아침에 들어가보니 이미 그날분량은 소진되었다는...다들 서두르시길...



정부 숙박할인권 쉽지만은않다...


사전등록으로 발급받아놓았기에 다행이다라고 생각하고 11월18일부터 이틀간 묵을 제주도 호텔 예약을 위해서 인터파크 에 접속해보니 제일싼곳은 이미 방다나갔어요!! ㅋㅋ


원래계획은 남자혼자가는거라 1박에 3만원짜리로 2박에 6만원에서 숙박대전 쿠폰 3만원짜리 받아볼까했는데 4만원이하는 찾아보기가 힘들더라구요ㅋㅋ


제일 저렴한 숙소 3군데는 원하는 날짜에 방이없고 운좋게 선택한 제주도 호텔은 바로 호텔위드 제주였습니다. 



여행이라기보다 제주도에 살고있는 지인이랑 못본지오래되고 자꾸놀러오라고해서 갑자기 떠나는건데 항공권은 가지고있던 아시아나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추가요금은 왕복8천원만 지불...그리고 숙소는 운좋게 대한민국 숙박대전이라는 정부 숙박할인권 이 타이밍좋게 시행되었네요^^;



주차불가한 디럭스 트윈이 제일저렴해서 진행해봤습니다 예약한 호텔위드 제주는 지인집에서 차로 5분정도거리고 술마시러 가는거라 차량렌트할필요도없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사용법


제가 예약을 진행하고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한 인터파크 에서도 자체적으로 추가할인되는 쿠폰이 있어서 받아보았는데 아쉽게도 15만원이상을 예약할때만 사용할수있더라구요 15만원짜리 호텔을 예약한다면 기본4만원+추가1만원 을 사용할수가 있네요



그외에도 카드사마다 추가할인이 또되니까 이번에 여행계획있으신분들께서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사용법 미리미리 알아두시고 경비도 아끼시기바랍니다. 


커플이나 자녀동반이신분들은 1인당 한장씩 사용하실수있으니까 2박3일로 여행가신다면 가계에 많은 보탬이 될것같습니다^^



더많은 할인이 가능했지만...


아래쪽을 보시면 실제로 제가 인터파크 에서 숙박대전 할인쿠폰 을 사용했던 내역이 보이실겁니다. 카드사 중복가능쿠폰도 있었지만 거의 2,3분만에 소진이 되더라구요 다음날에 받을수있다는 보장도없고...호텔방이 사라질수도있으니 그냥 진행했습니다^^;



저는 이틀전에 사전등록으로 할인쿠폰을 미리 발급받은상황이었지만 숙박대전 쿠폰은 다음날 오전7시까지 사용을 하지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되니 꼭기억해두시기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숙박비가 7만원이하라면 3만원할인 그리고 7만원이상이면 4만원할인을 받을수있는데 그외에도 여기어때 야놀자 인터파크 등등 추가할인되는게 업체마다 조금씩 다른데 본인이 자주사용하는곳을 이용하시면될듯합니다.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인터파크



잠깐 생각하는사이에 다른분들은 벌써 예약하고 계십니다 할인조건은 비슷하니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인터파크 등등 자주이용하시는곳으로 바로접속해서 예약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