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갑부 페인트 시공 업체 벤자민 무어 정보

서민갑부 305회 에서는 페인트 업계에 어린 나이의 작업자가 없어 블루오션이라 생각해 청년 페인트 팀을 만들어 15억 원 자산가가 된 청년 페인트장이 동우 씨의 성공비법이 소개되었습니다. 



일용직이지만 가능성이 있었다


페이트 시공 서민갑부 동우씨는 비록 일용직이지만 성공할 수 있는 길이 분명 있을 거라는 믿음으로 자신만의 법칙을 하나하나 만들었다는데 물론 그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지금은 제자들에게 기술을 전수할 만큼 업계에서는 최고의 실력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프리랜서 기술자팀


일거리가 꾸준하지 않은 페인트 업계의 특성상 페인트 시공 직원 월급이나 사무실 임대료와 같은 고정비용이 부담스러웠기때문에 창업을 시작하며 장비를 싣고 다니는 차량을 사무실로 대신했고 프리랜서 기술자들로 팀을 꾸려 고정비용을 없앴다고합니다.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손에서 피가 날 정도로 벽면을 매만지며 매끈함을 확인하고 흠집을 일일이 메워가며 페인트칠의 완성도를 높였는데 일용직은 작업을 대충 할 거라는 편견을 없애기 위해서였다고합니다.  또 자신의 노하우를 팀원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해 짧은 시간안에 솜씨좋은 기술자들을 육성하고있었습니다. 


● 서민갑부 소파리폼 업체편

● 파주 장어구이 갑부 방송편



서민갑부 페인트시공 업체정보


방송에서 소개된 서민갑부 페인트 시공 업체는 벤자민 무어 페인트 대구수성점으로 연락처는 053-767-5456 이니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방송을 보시고 집안을 새롭게 꾸미시려고 생각하셨던분들께서는 벤자민 무어 페인트 시공 가격 을 꼼꼼히 따져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