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섬여행 가이드 예스24 할인구매

가족끼리 갈만한 국내가을여행지는 어디가 좋을까 검색을 해보다가 국내 섬여행을 해보자라는 의견이 나와서 대한민국 섬 여행 가이드 라는 책이 괜찮은것같아서 yes24 당일배송으로 주문해봤습니다. 



yes24 당일 총알 배송 


개인적으로 인터넷서점에서 책을 구매할때는 예스24를 이용하는편인데 가장큰이유는 하루라도 빨리책을 받아보고싶은데 당일배송이 가능하기때문이기때문입니다. (물론 지역에 따라서는 당일배송불가)



대한민국 섬 여행 가이드 책괜찮네


사실 인터넷을 둘러보면 방대한 자료가 쏟아져나오지만 프로가아닌 사람이 잘못된글을 올려놓은걸 백프로 믿고 국내 섬 여행을 떠났다가 배시간같은게 맞지않아서 큰낭패를 볼수도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정보를 하나하나 모으는것도 결코 쉬운일만은 아니죠 이번에 예스24 인터넷서점에서 구매한 대한민국 섬 여행 가이드 라는 책은 배시간이라든지 각종 정보가 잘정리되어있어서 좋은것같습니다. 



대한민국 섬 여행 가이드 구매기


아무리 yes24 당일배송 시스템이라도 오후늦게 주문하면 당연히 그날에는 못받겠죠 생각난김에 바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각종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 PDF 파일 다이어리는 그닥 사용할것같지않았고 포인트500점을 이용해서 양념하나 겟ㅎㅎ



최대한 한곳을 공략하자


아래쪽에서 따로 설명드리겠지만 책가격은 어느서점이든 똑같은것같습니다 그래서 한군데를 정해서 포인트도 쌓고 등급을 올리면서 할인율을 높이는게 정답인듯합니다. 



▶대한민국 섬 여행 가이드 책 가격

이제는 모든 서점에서는 가격을 통일시키기로 정한건지 예전에는 대형서점에서는 가격할인폭이 컸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아래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제는 어디든 가격이 똑같이 책정이 되어있는걸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예스24할인 받아서 구매완료


대한민국 섬 여행 가이드 책을 서점에서 구매한다면 18800원이지만 yes24 처럼 인터넷서점을 이용한다면 16920원으로 구매를 하실수있습니다. 

거기에 저는 기존에 가지고있던 포인트로 예스24 할인을 적용시켜서 최종적으로 11920원으로 구매완료했는데 yes24 쿠폰 이용해서 추가할인도 받아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