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시어부 완도 부시리 낚시 재방송 다시보기

도시어부 49회 완도편에서는 부시리 8짜이상의 빅원과 방어 7짜이상의 빅원 그리고 부시리와 방어의 총무게까지 총3개의 황금배지가 걸린 이날방송에서는 새기록들이 쏟아지는 역대급 낚시가 펼쳐졌습니다. 



이덕화 죽든지 살든지

모두가 지쳐가는 상황에서 열정과 체력만큼은 큰형님 이덕화를 따라올 자가 없었는데 이덕화는 후배들이 체력 방전을 호소하며 정신력으로 간신히 버티고 있는 상황에서도 "죽든지 살든지"라며 끝까지 승부욕을 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완도 대방어편 이후 역대기록

특히 도시어부 시즌2 완도 부시리 편에서는 쏟아지는 입질만큼 수많은 기록들이 경신되면서 시선이 집중되었는데 이덕화는 "60년동안 낚시하면서 저렇게 큰놈은 처음 봤다" 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는데 지난방송에서 소개된 완도 대방어편 과 참고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제작진 "그만잡으세요ㅠㅠ"

이덕화의 지치지 않는 모습에 이경규는 "형님 얼마나 더 잡으셔야 멈추시겠어요. 제발 좀 쉬세요"라며 애원하기에 이르렀고 급기야 제작진도 "PD들이 죽어 나가고 있다. 그만 잡으시라" 라며 호소하기도했는데 방송보시고 완도 부시리 낚시를 계획하신다면 제주 완도 배편 요금은 한일고속페리 홈페이지 에서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완도 펜션 가격 


도시어부 49회에서 소개된 완도 부시리 낚시계획있으신분들께서는 완도 펜션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미리 확인해보시고 예약하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