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재방송

스포트라이트 전광훈 광화문집회

스포트라이트 전광훈

<작은사진은 클릭하면 확대>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된 가운데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257회에서는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와 코로나19 재확산의 연결고리를 추적하는 모습이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스포트라이트 전광훈 재방송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전광훈

전광훈은 지난 2월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구속됐다가 조건부 석방되었고 해당 사건과 관련되거나 위법한 집회나 시위에 참석하면 안 된다는 조건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집회에 연이어 참석했고 감염 위험에도 8.15집회를 강행했습니다. 

사랑제일교회 신도들 중 일부는 방역망을 빠져나가고 자가격리 명령을 어겼으며 검사를 시행하러 온 직원들에게 폭력을 휘두르는 모습도 jtbc 방송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얼마전에 방송된 PD수첩에서는 전광훈 목사의 과거 행적과 코로나 19 재확산 사태와의 연관성에 대해 긴급 취재하며 "국가적 혼란과 위기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소개했습니다.  

mbc 시사프로 pd수첩에서 보여진 사랑제일교회는 신도 명단 제출에 비협조적인 태도를 취했고 확진 판정을 받은 교인들은 이상행동을 보이며 치료를 거부하고 있었습니다.  ‘

8.15 집회에 참석했던 일부 사람들은 명단 제출을 거부하거나 참가 사실을 숨기고있고 특히 각 버스 인솔자들을 취재한 결과 버스를 타고 이동했던 사람들이 코로나에 감염되었거나 명단 제출을 하지 않고 있는 사실도 방송에서 확인할수있었습니다. 

스포트라이트 전광훈

<작은사진은 클릭하면 확대>

전광훈의 교회에서 개최한 부흥회와 알려지지 않은 사랑제일교회 발 일차 확진자의 실체 등 jtbc 제작진은 당시 현장 잠입취재 영상을 입수해서 현장을 집중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버스안에서 같이 밥을 먹고 찬송가를 부르며 예배를 봤다고 하는데 어떤일이 벌어졌는지는 무료방송tv 또는 jtbc실시간방송으로 시청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