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뽕숭아학당 추나치료 병원 템플스테이 절

뽕숭아학당 29회에서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기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휴일을 맞이한 가운데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추나 치료와 경락 마사지 그리고 임영웅과 영탁은 템플스테이를 떠나 몸과 마음을 튼튼하게 만드는 과정을 선보였습니다. 



임영웅 영탁 템플스테이


임영웅과 영탁은 처음으로 둘만의 템플스테이를 떠나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었는데 템플스테이에 도착한 두 사람은 주지 스님과 함께 차담을 하는 시간을 가졌고 임영웅은 주지 스님에게 “화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라는 질문을 던졌는데 스님의 답변은 과연?



뽕숭아학당 임영웅 템플스테이 절


임영웅과 영탁 두 사람은 서로의 옆에 꼭 붙어 환상의 티키타카를 벌이는 특급 케미로 훈훈한 웃음을 안겼는데 임영웅이 영탁에게 “의지할 곳은 서로야” 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달하는 등 두 사람이 찐한 우정을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도했습니다. 


뽕숭아학당 템플스테이 절

봉은사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531

02-3218-4826




뽕숭아학당 추나치료 병원


그리고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추나 치료를 받기 위해 장영란 남편 한의사 한창의 병원을 방문했는데 본격 치료에 앞서 정확한 진단을 받기위해 MRI를 찍은 세 사람 중 “50대의 몸”이라는 충격 진단을 받은 멤버가 나타나기도했습니다. 


뽕숭아학당 추나치료 병원

자생한방병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36

1577-0007




뽕숭아학당 29회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에서 방송중인 뽕숭아학당 29회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은 tv조선실시간 또는 지난방송다시보기 에서 시청해보시기바랍니다. 

뽕숭아학당 장영란 남편 병원 템플스테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