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상출시 편스토랑 58회 재방송 정보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마스코트 이유리는 그동안 불꽃 유리, 한입 요정, 취업의 여신 등 다양한 수식어로 큰 사랑을 받으며 항상 최선을 다해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뜨거운 열정으로 메뉴 개발에 임했지만 아쉽게 우승을 하지 못한 채 드라마 출연으로 인해 잠시 편스토랑을 떠났다가 복귀를 했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58회


이유리 무인도 입성


지난방송 라면 전쟁 대결에서도 류수영에게 패하며 또 한 번 아쉽게 우승을 놓치고 말았지만 이유리는 어느 때보다 우승 의지를 불태우며 무인도를 찾았는데 "편스토랑은 서바이벌이다. 이건 생존의 문제다" 라며 무인도에 입성하는 모습이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이유리 무인도


우유팩 라면


이유리는 무인도에서 생존을 위해서 엉뚱한 꿀팁들을 대방출했는데 불을 피우기 위해 파이어스틸을 사용하는 법, 차 한 잔 하고 싶을 때 컵 없이 차 끓여먹는 법, 냄비 없이 라면을 끓여먹는 법 등 엉뚱한 꿀팁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기도했습니다. 


편스토랑 이유리 무인도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리


무인도 생존 적응을 마친 이유리는 본격적인 해산물 탐색에 나섰는데 한걸음 걸을때마다 빠져드는 갯벌에서도 이유리만의 무한긍정과 열정이 폭발했고 뿐만 아니라 이 과정에서 의도치 않은 몸개그도 쏟아져 큰 웃음을 주기도했는데 이유리가 방문한 무인도 위치는 현재 남해라고만 알려졌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58회재방송 


kbs2tv에서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 58회 이유리 무인도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은 kbs2tv실시간 또는 지난방송다시보기 에서 무료tv시청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