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n 예스터데이 쎄시봉 송창식 테스형

이상벽은 “대학생의 밤 코너 MC를 맡았을 때 펑크 난 자리를 채울 가수를 찾고 있었는데 허름한 차림으로 기타를 치던 송창식을 발견했다”  “창식이가 기타를 치면 주위 사람들 모두가 창식이만 쳐다봤다” 고 첫 만남을 회상했고 이후 이상벽은 송창식에게 쎄시봉 무대에 설 것을 권유했고 송창식은 “밥을 준다고 해서 승낙했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쎄시봉 멤버 송창식 김세환 이장희


이상벽은 “미술 전공이었는데 대학생 재즈 페스티벌에 나가 최우수상을 받게 되면서 무대에 설 기회가 생겼는데 “당시 쎄시봉의 고정 MC였던 이백천의 눈에 띄어 MC로 서게 됐다” 라고 밝혔는데 이상벽은 송창식, 이장희, 김세환 등과 인연을 맺으며 쎄시봉을 이끄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송창식 태스형


그리고 mbn 예스터테이 MC 안재욱이 “녹화 전 대기실에서 테스형을 연습했다는 제보를 들었다. 왜 하신 건지 궁금하다”고 묻자 송창식은 “요즘 트렌드니까” 라고 쿨하게 답한뒤 모두의 요청에 따라 나훈아의 테스형을 열창했습니다. 



송창식 나훈아 테스형 열창


송창식은 나훈아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감성과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단숨에 스튜디오를 장악했는데 특히 기타를 치며 하이라이트 부분인 ‘아, 테스형’ 을 또박또박 포인트를 주면서 목청껏 부르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인생앨범 예스터데이 재방송


mbn 에서 방송중인 인생앨범 예스터데이 쎄시봉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은 티비방송다시보기 또는 무료tv시청하기 에서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