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항공 일출 일몰 면세점쇼핑

제주항공에서 다사다난했던 2020년 마지막날과 신년 첫날을 하늘에서 맞는 비행기 속 하늘여행 시즌2 일출일몰여행 및 면세점쇼핑 여행을 기획해서 문의가 빗발치고있습니다. 



제주항공 하트시그널 시즌2


아직까지도 힘든상황이지만 다사다난했던 2020년도 이제 얼마남지않았네요...그래서 올해 일출 명소에서는 더욱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새해에 대한 염원을 빌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제주항공의 비행기 속 하늘여행 시즌2 는 12월31일 일몰 시간과 내년 1월1일 일출 시간에 맞춰서 서울 김포국제공항과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각각 출발하는 특별한 여행입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하게 확인하실수있지만 아무때나 이용할수있는건 아니고 신청은 12월7일부터 27일까지만 가능하고 탑승기간은 단! 이틀간!!



일몰 여행은 김포공항에서 오후 3시50분 그리고 부산 김해공항에서는 오후 4시20분에 출발해서 일몰예정시간인 오후 5시30분 경 서해안 상공을 통과하게 된다고합니다. 



그리고 2021 일출 여행은 김포에서 오전 6시35분 그리고 부산에서는 오전 6시55분에 출발해서 일출 예정시간인 오전 7시30분경 포항 상공을 통과할 예정이라고하네요.


특히 일출 일몰 시간에는 해당 지역을 한차례 선회하며 탑승하는 모든 승객이 일출 일몰을 감상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며 비행시간은 2시간정도라고합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도 일출 일몰 여행 이벤트에 관련해서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될듯합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중간자리는 거리두기로 예매자체를 하고있지않으니 안심하시고 오랫만에 행복한 비행이 될수있을것같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점쇼핑


해외여행을 자주다니셨던분들이 제일 기다리던 시간은 아마 인천공항 면세점쇼핑 이 아닐까싶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그런 소확행도 가질수가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죠..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1년에 한번씩 해외여행을 갈때 소소하게 즐겼던 면세점쇼핑을 즐길수있게되었습니다!! 모든 탑승객 신세계면세점 이용시 멤버십 할인과 중복적용이 가능한 최대 40%할인쿠폰제공 / 오프라인 매장 이용객 선불카드 최대 10만원 제공 / 기내 이벤트로 신세계조선호텔 이용권·신세계 상품권·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증정 /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샤넬 캐비어 카드지갑 및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증정!! 



이번 무착륙 국제노선 운항 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출국장 면세점만 이용을 할 수 있는데 이유는 해외입국자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최소한의 조치라고합니다. 

제주항공 을 이용한 면세품 구입한도는 기존 해외여행시 600달러와 동일한데 이번에 제공되는 최대40%할인까지 적용받는다면 항공권가격은 빼고도 남을듯!!



제주항공 면세점쇼핑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한데 단! 7편만 탑승이 가능합니다 평소에 면세점쇼핑에 목말라하셨던분들께서는 이번기회 놓치지마세욧!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