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20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 영상

생활뉴스정보 2020. 12. 19. 02:14

2020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 영상

어제 2020 KBS 가요대축제가 열렸는데 진행은 동방신기 유노윤호, 배우 신예은, 아스트로 차은우가 맡았습니다. 특히 이날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어깨 수술로 무대에 함께 하지 못한 슈가에게 진솔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첫무대에 앞서 아미들에게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다. 진은 "아미 여러분이 너무 보고 싶은 방탄소년단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하며 팬 향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지민은 "아미 여러분이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올해 잘 보낼 수 있었다. 큰 사랑 주신만큼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제이홉은 "좋지 못한 상황 속에서도 함께 잘 버티고 견딘 것 같다. 2021년도 화이팅 해보자"고 응원을 전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다섯 글자로 센스있는 답변을 했던 정국은 '방탄소년단 무대를 다섯 글자로 표현해달라'는 요청에 "아미 필요해"라고 짧고 굵은 답변을 남겼습니다. 


2020 KBS 가요대축제에는 BTS, 트와이스, 갓세븐, 마마무, 아이즈원, 제시, 뉴이스트, 선미, NCT 등이 출연해서 노래 및 다양한 컬래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2020 가요대축제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은 kbs실시간방송 또는 티비방송다시보기에서 시청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