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실시간 tv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기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재방송으로 다시보기를 시청하시려는분들이 sbs 온에어 실시간tv를 많이 찾고계셔서 설명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먼저 sbs홈페이지 에 접속하시면 아래사진처럼 현재 sbs에서 방송중인 드라마 예능 뉴스 스포츠 등의 모든 정보를 확인할수있는데 먼저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온에어라는 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박성광 이솔이 커플의 동상이몽2 라든지 연령층에 상관없이 사랑을 받고있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정보도 확인할수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조금전에 말씀드린 sbs 온에어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중인 채널들을 확인할수있는데 원하는 방송을 바로 시청가능한게 아니라 몇초간 광고보기가 지나가야하니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그리고 sbs 온에어 실시간tv는 일반화질이라서 화면을 크게해서 시청하실경우는 화질이 좋지않은편인데 고하질로 시청을 원하신다면 월2,200원의 비용이 발생하지만 적당한 화면크기로 보시면 무료로 문제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무료tv

그외에도 현재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 미방송분 영상 및 다시보기도 시청하실있지만 온에어는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보기는힘드니 sbs 실시간무료tv 로도 시청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