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펜트하우스 마지막회 결말 시즌2 등장인물 기은세 방송일 OST 21회 재방송 sbs온에어 

펜트하우스 20회에서 특별출연으로 배우 기은세가 심수련(이지아)의 후배이자 기자로 등장해서 자신의 방송 프로그램 에서 헤라클럽에서 벌어진 불륜 사건과 민설아 사망 사건을 폭로하면서 시즌2에도 큰비중을 차지할것으로 예상이 되고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 줄거리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줄거리는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일그러진 욕망과 부동산 성공에 관한 내용으로 숨 쉴 틈 없이 격렬하게 휘몰아친 쾌속 전개와 극강 반전을 선사하며 최고 시청률 24% 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뒤흔들었습니다. 

특히 불륜과 부동산 투자 그리고 자녀들의 입시와 학교폭력 등 선정적인 이야기가 가득해 한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는 상황이 되고 있으며 2회,18회,19회는 19금으로 지정되었지만 화제몰이를 톡톡히 하며 시즌2과 시즌3 제작까지 진행중이며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리딩과 촬영은 이미 시작이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학교 촬영지 위치

많은분들이 궁금해하는 헤라펠리스 촬영지 위치는 파주세트장입니다.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으리으리한 외관은 컴퓨터 CG로 만들어졌고 청아예술 고등학교로 등장하는곳은 서경대와 대일여고 그리고 대일관광고에서 촬영되었다고하네요

럭셔리들의 삶을 조명한 드라마인만큼 소품들도 값비싼것들로 준비되었는데 심수련의 집에 놓여진 오디오는 덴마크제 하이엔드 오디오 스타인웨이 링돌플의 플래그쉽 라인모델D 라고하는데 무려 6억원을 호가한다고합니다.  

펜트하우스 오페라 OST 피아노 연주곡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인공들이 연주한 피아노연주곡들과 OST 도 많은인기를 얻었는데 그중에서 몇개만 소개해보도록하겠습니다. 

 

오윤희 배로나 모녀의 오페라

헨델의 오페라 리날도 중에서 -울게하소서-

 

천서진이 피묻은옷을 입은채로 연주한곡

리스트의 초절기교 연습곡 4번 마제파

 

배로나가 천서진앞에서 불러준 오페라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 중에서 -지옥의 복수심이 내 가슴에 불타오르고-

 

김소연 유진 목걸이 가방 원피스

그리고 여주인들이 착용하고 등장했던 각종 소품들도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매출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하는데요 아래쪽을 살펴보시면 각회차마다 업체에서 지원해준 제품들이 소개가되고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1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특별출연

특히 펜트하우스 20회에서는 특별출연으로 배우 기은세가 이지아의 후배로 등장하면서 주단태의 비리와 악행을 폭로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즌2 에서도 출연할지여부도 궁금증을 일으키고있고 2월에 방송예정인 펜트하우스 시즌2 특별출연으로 전진 류이서 부부가 등장한다고 밝혔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리딩 방영 시기

현재 펜트하우스 시즌1은 21부작으로 마무리가 되었고 시즌2 대본리딩과 촬영은 이미 시작되었다고 밝혔는데 월화에서 금토로 변경될 예정이며 드라마 개천용의 후속작으로 결정되었습니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 1회부터 마지막회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은 무료방송tv다시보기 또는 sbs 온에어로 시청해보시기바랍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재방송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