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실시간 무료 tv시청

jtbc 에서 방송중인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들을 시간상 본방송으로 사수하지못하시는분들께서는 jtbc 온에어로 시청하려는분들이 많아서 소개해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jtbc 홈페이지 에 접속하시면 현재 해당 방송사에서 방송중인 프로그램들의 정보를 확인할수있는데 아래사진처럼 상단 오른쪽을 보시면 온에어를 클릭해주시면됩니다. 

메인화면의 jtbc 온에어에 접속하셨다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수가있지만 말그대로 온에어=실시간방송 이기때문에 지금당장 본인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실수는없고 편성표에 명시된 방송을 시청하실수가있습니다. 

이번에는 jtbc 온에어에서 제공하고있는 실시간 무료보기 및 다시보기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하겠습니다 jtbc 온에어에서는 실시간무료tv 뿐만아니라 아래처럼 최신영상 다시보기도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jtbc 다시보기 방법은 온에어를 클릭한후에 우측상단의 편성표를 선택하시면 현재 방송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 프로그램들을 선택하실수가있는데 간단하게 시청을 하실수가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인기프로그램 및 최근방송은 유료라서 실시간으로는 시청이 불가할수도있지만 일정기간이 지나면 jtbc 온에어 로 시청하실수있습니다. 

현재 본인이 시청하시려는 프로그램이 편성표에 없거나 바로 시청하시려는분은 jtbc 실시간 무료tv도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