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스테이 재방송 촬영지 장소 쌍산재 예약 신청 숙박비 떡갈비 만둣국 호박죽 tvn 온에어 

 

tvn 윤스테이는 한옥에서 한국의 정취를 즐기는 한옥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19로 국가 간 이동이 어려운 요즘이지만 업무상 발령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한국에 입국한지 1년 미만의 외국인들에게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주고있습니다. 

 

윤스테이 촬영지 장소 신청

윤스테이 2회에서는 손님들의 저녁 식사를 준비하느라 정신 없는 윤스테이 임직원들 앞에 각종 난관이 들이닥쳤는데 전채요리부터 후식까지 포함된 코스요리다 보니, 만들어야 할 음식 가짓수가 급증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서진과 최우식은 손님별로 분리된 식사 공간에 코스 요리를 차례로 전달하며 음식 소개까지 덧붙이고 윤여정은 음식을 서빙하며 손님들에게 맛과 만족도를 체크했습니다. 

윤식당 윤스테이 차이점

윤식당 시리즈와 달리 윤스테이에서는 손님의 체크인부터 룸 컨디션 관리와 저녁과 아침 식사 준비 등 신경 쓸 게 많아서 촬영을 종료할 때까지 출연진들 모두 쉴 틈 없이 뛰어다녔다고합니다. 

그리고 단품 음식을 선보였던 윤식당과 달리 에피타이저-메인-밥과 국-디저트까지 음식도 코스요리로 한층 업그레이드되면서 주방도 더욱 분주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윤스테이 출연진

게다가 손님들의 아침 식사를 준비해야 하니 윤스테이 출연진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매일 아침 6시반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했기에 이전보다 더 바쁘고 정신없이 촬영을 했다고합니다. 특히 최우식 영어 실력이 돋보였는데 최우식 국적은 현재 캐나다입니다. 

윤스테이 한옥 촬영지 위치

tvn 윤스테이 한옥 촬영지 장소는 구례 쌍산재 라는곳인데 숙박비는 2인실 8만원부터 6인가족까지 가능하며 아래쪽 공지와 같이 내부사정으로 현재는 임시휴관중이며 홈페이지 접속도 불가한상태이니 참고해주세요

 

구례 쌍산재 펜션

전남 구례군 마산면 장수길 3-2

연락처 010-3635-7115

 

윤여정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였는데 이서진이 야심 차게 준비한 디저트의 정체와 임직원들이 새벽 6시30분부터 일어나 준비한 정성 가득 아침 한상도 기대를 모으고있습니다.   

 

tvn 온에어 실시간무료tv시청

 

 

 

tvn 온에어 티빙 무료방송tv다시보기

tvn 온에어 티빙 무료방송tv다시보기 최근에는 공중파 방송보다는 케이블tv 를 더많이 보는편인데 그 이유는 재미있는 예능 드라마 프로그램들이 훨씬더많이 방송이 되고있기때문이요 오늘은

air.tobecomerich.net

구례 쌍산재 한옥체험 숙박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