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판타집 kcm 에이핑크 보미 초롱 촬영지 집주인 1회 재방송 sbs 온에어

작년 8월 파일럿 방송으로 소개된 나의 판타집은 원하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는 독특한 기획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는데 남다른 기획 의도 덕분에 쏟아지는 호평을 받았고 드디어 정규방송으로 찾아오게되었습니다. 

파일럿방송의 게스트였던 양동근과 이승윤 영지가 소개했던 지난회 나의 판타집에서는 집주인이 직접 등장해서 현실적인 건축비, 땅 가격, 한 달 유지비를 밝혔고 자문 위원은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집을 설명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11년째 함께 동거 중인 에이핑크 초롱 보미는 서로 극과 극인 취향을 모두 반영한 판타집을 원했고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낚시광으로 알려진 가수 KCM은 집 안에서 낚시가 가능한 판타집을 원했습니다. 

제작진은 첫 판타집 찾기부터 진땀을 뺐지만 불굴의 의지로 첫 게스트들의 로망과 싱크로율에 일치하는 꿈의 판타지 하우스를 찾아내는 장면도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전국의 프로취미러들과 동상이몽을 꿈꾸는 룸메이트들을 대리만족시켜 줄 KCM과 초롱 보미의 남다른 취향의 판타지 하우스가 sbs 나의 판타집 1회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게스트들이 왜 판타집을 꿈꾸게 되었는지 등 자신들의 속 이야기까지 진솔하게 털어놓으며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점도 포인트라고할수있습니다. 

 

에이핑크 초롱 보미의 남양주 수동집은 웰하우스건축사 사무실에서 설계하고 시공한 바이하우스(bi-house)로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입석리에 위치하고있으며 2018년 경기도 건축문화상을 수상했다고합니다. 

지난 파일럿방송에서는 출연자가 판타집과 교감하는 과정뿐만 아니라 집이라는 공간의 의미를 새로운 시각으로 보여주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sbs 수요일 예능 나의 판타집 1회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은 무료방송tv다시보기 또는 sbs 온에어로 시청해보시기바랍니다. 

 

 

sbs 실시간 tv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기

sbs 실시간 tv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기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재방송으로 다시보기를 시청하시려는분들이 sbs 온에어 실시간tv를 많이 찾고계셔서

air.tobecomerich.net

나의 판타집 1회 재방송 시간 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