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적 참견시점 이시영 등근육 운동비법 남편 직업 나이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135회에서는 화보 촬영장에서 카리스마를 과시하는 배우 이시영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되었는데 새벽 러닝과 폭풍 웨이트까지 끝낸 뒤 곧장 촬영장으로 향하며 아침부터 열혈 운동 스케줄을 마친 이시영은 차 안에서 물티슈로 단 10초 만에 세수를 끝내기도했습니다. 

 

배우 이시영 나이 남편 직업

뒤이어 이시영은 가죽 롱 재킷을 입고 액션 전사의 면모를 뽐냈는데 마치 한국판 안젤리나 졸리를 연상하게 하는 매혹적인 아우라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이시영은 화보 촬영장에서 이진욱, 송강, 이도현과 깨알 수다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지만 수다도 잠시, 이들이 카메라 앞에 서자 인생 컷이 쉴 새 없이 쏟아졌습니다.  

배우 이시영 나이는 1982년생으로 38세이며 남편 조승현씨와는 2017년에 결혼했으며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두사람사이에는 아들한명이 있습니다. 

 

이시영 등근육 다이어트 비법

뜨거운 화제를 모은 이시영의 등근육 비하인드도 공개되었는데 물 마시는 시간까지 정하며 철저한 식단을 지킬 뿐만 아니라 "촬영 들어가기 전에 무조건 푸시업을 100개씩 했다" 라고 살벌한 운동 비법을 전했습니다.  

bit.ly/MBC_ONAIR_FreeTV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종합편성으로 많은 채널을 거느리고 있는 방송사도 인터넷을 통해서도 많은분들이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 지상파 방송사 중에서 mbc 온에어를 시청하

air.tobecomerich.net

자세한 방송내용은 mbc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