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구석 1열 출연진 김민재 김성오 민진웅 영화 널기다리며 반도 무료보기 

방구석 1열 139회에서는 2021년 주목해야 할 배우 특집으로 꾸며졌는데 영화 널 기다리며에서 소름 끼치는 사이코패스를 연기한 배우 김성오와 반도에서 인간성을 상실한 황중사를 연기한 배우 김민재 그리고 영화 동주, 박열 등에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민진웅이 출연했습니다. 

 

방구석 1열 출연진 김민재 김성오 민진웅

한편 세 배우는 티격태격 솔직한 토크로 친분을 드러낸 가운데 민진웅은 김민재와 함께한 대학 시절을 언급하며 "그때는 오히려 밥을 사줘야 하는 형이었다" 라고 밝히며 웃음을 더했습니다. 

배우 민진웅은 영화 널 기다리며 에서 ‘기범’ 을 연기한 배우 김성오에 대해 “항상 그만의 멋이 살아 있어서 스타일리시하다. 특히 영화 안에서 칼을 쥐는 모습 하나도 남다르더라” 라고 감탄했고 배우 김민재는 “사실 내가 잔인한 걸 잘 못 봐서 고통스럽게 꾸역꾸역 봤다” 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김성오는 “‘기범’은 지금까지 맡았던 다른 악역들과 달리 태초부터 악한 인간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며 영화 널기다리며 에서 악랄한 악역 캐릭터 ‘기범’을 완벽히 소화하고자 노력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더불어 배우 김민재는 ‘반도’의 연상호 감독과 첫 만남을 회상하며 “영화제 뒤풀이에서 연상호 감독님을 처음 만났는데 그때부터 나를 악역으로 점찍었다고 하더라” 라고 밝히며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기도했습니다. 

 

최신 한국영화 무료보기

bit.ly/JTBC_ONAIR_Free_tv

 

jt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실시간 무료 tv시청

jt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실시간 무료 tv시청 jtbc 에서 방송중인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들을 시간상 본방송으로 사수하지못하시는분들께서는 jtbc 온에어로 시청하려는분들이 많아서 소개해보

air.tobecomerich.net

좀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jtbc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