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뭉쳐야찬다 마지막회 시즌1 종영 시즌2 뭉쳐야쏜다 출연진 감독 멤버 재방송 jtbc 실시간방송

jtbc 뭉쳐야 찬다 마지막회에서는 어쩌다FC 시상식 기념을 위해 보고픈 멤버들이 총출동했는데 이날 어쩌다FC는 지난 1년 7개월간의 노고에 서로 감사를 표하고 회포를 풀기 위한 축제를 열었습니다. 

 

뭉쳐야찬다 재방송 jtbc실시간tv

레드카펫은 물론 포토월과 각종 시상들 그리고 축하무대까지 준비해 마지막 밤을 제대로 불태웠는데 이봉주를 비롯해  진종오 김요한 박태환 그리고 정형돈까지 참석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힘차게 걸어들어오는 이봉주를 보자 전설들은 반색하며 반갑게 맞이하였고 박태환과 김요한이 등장하자 허재는 "영화배우가 등장한 줄 알았다"며 눈부신 비주얼에 감탄을 금치 못하기도했습니다. 

한편 뭉쳐야찬다 전국대회 결과는 준우승으로 마치며 1년 7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는데 벌써부터 뭉쳐야찬다 시즌2 뭉쳐야 쏜다 방송일 및 출연진들 정보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시즌2 뭉쳐야 쏜다 출연진으로는 감독 허재 코치 현주엽이 확정되었고 그외에도 안정환과 이동국이 나란히 승선하며 농구라는 일생일대의 도전을 맞닥뜨리게 되었는데 뭉쳐야쏜다 1회 방송일은 2월7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뭉쳐야찬다 재방송 jtbc실시간방송

 

jt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실시간 무료 tv시청

jtbc 온에어 로그인없이 실시간 무료 tv시청 jtbc 에서 방송중인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들을 시간상 본방송으로 사수하지못하시는분들께서는 jtbc 온에어로 시청하려는분들이 많아서 소개해보

air.tobecomerich.net

좀더자세한 사항은 JTBC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