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는 훌륭하다 자랑견 봉달이 고민견 몽이 공주 사랑이 개통령 강형욱 보듬 컴퍼니

개는 훌륭하다 녹화 당일 장도연은 ‘알밤을 직접 까는 개가 있다’ 는 말을 듣자마자 폭소를 터트렸는데 듣기만 해도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는 개견기의 주인공은 바로 포메라니안 봉달이였습니다. 밤톨처럼 깜찍하고 앙증맞은 외모를 가졌지만 밤을 까는 스킬은 장인급인 자랑견이었습니다. 

 

개는 훌륭하다 알밤까는 봉달이

그리고 자랑견 봉달이 외에 아내 보호자랑만 산책하고 싶어하는 선택적 산책 거부견 몽이도 소개되었는데 특히 남편 보호자가 동물권 자문 변호사 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반려견에게는 철저히 거부 당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고민견 주인공은 네마리의 반려견이 함께 사는 사랑이네의 강아지들이었는데 미니핀과 포메라니안이 각각 두 마리씩 살고 있는 사랑이네는 미니핀 사랑이와 포메라니안 공주가 서로 눈만 마주치면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하고있었습니다.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해서 많은 애견가족에게 도움을 주고있는 개통령 강형욱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애견교육센터 보듬 컴퍼니를 운영하면서 문제견들와 견주들의 훈련에 힘쓰고있습니다. 

 

강형욱 보듬 컴퍼니 훈련비용

bit.ly/KBS_ONAIR_FreeTV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종합편성으로 많은 채널을 거느리고 있는 방송사도 인터넷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요즘에는 정말 많은데 많은 방송사 중에서 kbs 온에어를 시청하려

air.tobecomerich.net

좀더자세한내용은 kbs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개는 훌륭하다 62회 재방송 시간 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