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펜트하우스 스페셜 히든룸 미방송분 시즌2 출연진 영상 공개 sbs 온에어 

펜트하우스 스페셜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서는 신동엽, 장도연의 진행으로 김소연, 이지아,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등 주연 9명이 모두 출연해서 펜트하우스 시즌1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시즌2 영상도 살짝 공개를 하였습니다. 

 

펜트하우스 스페셜 히든룸 시즌2 출연자

우선 스페셜 방송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펜트하우스 시즌1의 명장면을 다시 보며 제작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비방송분 영상을 대거 방출할 것으로 예정되어있으며  시즌2 맛보기 영상도 공개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시즌1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씬들을 모아 배우들이 직접 그 궁금증을 해소 시켜 주는 코너와 배우들 간의 케미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토크 게임 그리고 촬영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하이라이트 영상 등도 준비되어 있다고합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제작진은 "시즌1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보답하고자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시즌2의 모습을 먼저 맛 볼 수 있는 영상 또한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고 전했습니다. 

기존 월화 드라마였던 시즌1과는 달리 펜트하우스 시즌2는 금토로 편성될 예정이며 시즌2에 이어 시즌3도 제작되는데 시즌2와 시즌3는 각 12부작으로 편성된다고해서 더욱 긴박한 스토리를 이어갈것으로 예상됩니다. 

 

펜트하우스 스페셜 히든룸 sbs온에어

bit.ly/sbs_onair_free-tv

 

sbs 실시간 tv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기

sbs 실시간 tv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기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재방송으로 다시보기를 시청하시려는분들이 sbs 온에어 실시간tv를 많이 찾고계셔서

air.tobecomerich.net

더자세한내용은 sbs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