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뽕숭아학당 박상민 이적 박기웅 이국주 김지민 허경환 34회 재방송 tv조선 온에어

tv조선 수요일예능 뽕숭아학당 34회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진행한 황금소 특집에 이어 소띠 연예인과 함께하는 특별 수업 시간 두 번째를 통해 귀호강 노래부터 시선 강탈 연기까지 완벽한 시간을 선물했습니다. 

 

tv조선실시간 뽕숭아학당

연기 수업에서는 소띠 연예인 배우 박기웅부터 콩트의 신 개그맨 허경환과 개그우먼 김지민 그리고 이국주까지 총출동해 몰입도와 웃음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는 핵폭탄급 폭소의 향연이 펼쳐졌습니다. 

임영웅은 박상민의 대표 히트곡 하나의 사랑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불러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고 박상민은 "이건 내 노래가 아니라 영웅이 노래야" 라는 극찬을 하며 임영웅의 독보적인 감정선에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유일하게 노래방 점수 80점대가 나오면서 최하위 굴욕을 맛본 멤버가 탄생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는데 과연 어느멤버인지 뽕숭아학당 34회 재방송에서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뽕숭아학당 tv조선실시간 무료tv

bit.ly/TVchosun_Free

 

tv조선 온에어 실시간방송보기

tv조선 온에어 실시간방송보기 최근엔 지상파방송보다는 종합편성이나 케이블tv를 훨씬많이 보는것같습니다. 오늘은 PC 또는 핸드폰을 이용해서 tv조선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살펴

air.tobecomerich.net

tv조선홈페이지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간 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