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판타집 여수 kcm 집주인 남양주 에이핑크 보미 초롱 위치 2회 재방송 시간 sbs온에어 

SBS 나의 판타집에서는 2층 규모의 화이트 톤 대리석 집과 아늑한 구들장 황토집이 공존하는 남양주 에이핑크 초롱 보미의 따로 또 같이 하우스와 kcm의 마당에서 캠핑과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캠핑&낚시 10초컷 하우스가 공개되며 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나의 판타집 kcm 여수 에이핑크 남양주 집주인

에이핑크 초롱 보미는 서로 정반대의 집 로망을 가졌던 만큼 남양주 판타집에서 살아보는 동안 식사 메뉴, 의상, 생활 습관까지 상반된 모습을 보였는데 초롱 보미는 판타집에서 데뷔 11년 만에 처음 이별을 경험하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제작진은 각 지자체에 문의하고 위성지도까지 분석하며 kcm 의 여수 판타집을 찾아냈는데 앞은 바다 그리고 뒤쪽으로는 산으로 낚시와 캠핑 10초 컷이 가능한 판타집이었습니다. 

한편 일각에서는 여수 낚시집이 공동으로 사는 방파제를 개인이 사용하고 있으며 불법 점거를 하고 있다고 의견을 제기가 되고있는데 아직 정확한 내용은 제작진의 공식발표를 기다려보는게 좋을듯합니다. 

 

ps. 누리꾼들의 정보에 의하면 방송에서 소개된 kcm 여수집의 일부는 기획재정부 땅으로 알려져있지만 인수관련 내용도 있기에 좀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답변을 참고하시는게 좋으실듯합니다.  

 

나의 판타집 sbs 온에어 실시간무료tv

sbs홈페이지

나의 판타집 재방송 시간 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