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쩌다 마주친 그 개 촬영지 펜션 티파니 미초바 조윤희 애견용품 유기견 입양

어쩌다 마주친 그 개 4부에서 집사들은 마음을 다잡고 각자의 방식으로 이별을 준비하는데 출연자들의 노력으로 하루가 다르게 성장한 강아지들의 모습에 기쁨도 잠시 이제는 강아지들의 새 가족을 찾아줘야 하는 유기견 입양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애견용품 유기견 입양

신동엽은 그동안 고생한 집사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주는 한편 마지막 목표인 유기견 입양 가족과의 만남을 함께하며 아쉬워하는 집사들을 따뜻하게 위로해 주었습니다. 

한편 모델 겸 포토그래퍼인 만큼 각종 카메라와 전문 장비를 가득 들고 미초바는 입양을 앞둔 강아지들의 입양 홍보 사진을 촬영하는 전문가적 면모를 뽐내기도했습니다. 

감동의 현장에서 더 빛난 신동엽의 활약과 진정성으로 어쩌개 하우스의 마무리를 훈훈하게 만들어 준 미초바가 직접 촬영한 유기견 8마리의 견생사진은 어쩌다 마주친 그 개 4부에서 전격 공개되었습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 개는 방송 사상 최초의 프로젝트로 유기 및 학대로 고통받은 개들을 구조하고 치료 및 재활 과정을 거쳐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풀 솔루션 유기견 공동 임시 보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촬영지는 강화도에 위치한 메르시 펜션으로 알려졌습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 개 애견용품

 

 

sbs 실시간 tv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기

sbs 실시간 tv 온에어 로그인없이 시청하기 최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재방송으로 다시보기를 시청하시려는분들이 sbs 온에어 실시간tv를 많이 찾고계셔서

air.tobecomerich.net

sbs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