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빨간 신선놀음 참가방법 요요미 라면 1회 재방송 mbc온에어 

mbc 볼빨간 신선놀음 블라인드 요리쇼로 4명의 신선(출연진)이 사전 정보가 없는 정체 불명의 음식을 맛보며 옥황상제에 바칠 요리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4명의 신선을 모두 만족시키면 상으로 금도끼를 내리고 충족시키지 못하면 집으로 돌아가야하는 mbc새예능 입니다. 

 

볼빤간 신선놀음 참가방법 mbc홈페이지

지난해 추석 특집으로 방송한 예능 볼빨간 라면연구소가 정규 편성된 것인데 출연진으로는 특집 파일럿에 출연했던 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가 정규 방송의 진행을 이어가며 네명의 출연진이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접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것이 프로그램의 목적이라고합니다. 

이들은 정체를 밝히지 않은 도전자들의 음식을 먹어보고 최고의 맛으로 뽑힌 참여자에게 금도끼를 주는데 평가의 기준은 오로지 네 신선의 입맛으로 네명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아야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볼빤간 신선놀음 1회에 출연한 요요미는 집에서 요리 연습하는 과정을 담은 특별한 셀프캠을 공개하며 본인이 직접 개발한 라면을 만들어 어머니와 시식해보는 모습을 담아 이번 참가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는데 볼빨간 신선놀음 참가방법은 mbc 홈페이지에서 신청할수있습니다. 

 

볼빨간 신선놀음 라면 레시피

 

된장 품은 항정라면

뷰티모델로 활동중인 바비인형 송지아는 라면 수프 대신 육수에 된장을 풀고, 항정살, 라면, 숙주, 청양고추를 섞어 라면을 조리하면서 첫번째 순금도끼를 받았습니다. 

투베이비 목이버섯 잡채라면

그리고 강원도에서 온 자매가 만든 잡채라면도 금도끼를 받았는데 김종국은 "보통 잡채와 다른 매력"이라고 칭찬했고 서장훈은 "수준 높은 중국집의 맛"이라면서 칭찬했습니다. 

따뜻한 참깨비빔면

세번째 금도끼의 주인공은 마스터셰프코리아 우승자 김승민 셰프였는데 따뜻한 참깨비빔면은 네 신선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금도끼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mbc 온에어 무료tv다시보기

 

bit.ly/MBC_ONAIR_FreeTV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종합편성으로 많은 채널을 거느리고 있는 방송사도 인터넷을 통해서도 많은분들이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 지상파 방송사 중에서 mbc 온에어를 시청하

air.tobecomerich.net

mbc홈페이지

볼빨간 신선놀음 재방송 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