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달고파 일단시켜 인천 짜장면 돈까스 전기구이 통닭 배달음식 가게 위치 

mbc 토요일 예능 배달고파 일단시켜는 대한민국의 숨은 찐배달 맛집을 찾는 국내 최초 배달 맛집 프로그램으로 MC 신동엽과 현주엽 박준형 이규한 몬스타엑스 셔누가 뭉쳐 다수의 배달음식 경험에서 나온 베테랑 눈썰미와 음식에 대한 안목으로 배달 맛집 투어에 나섰습니다. 

 

우리동네 배달맛집 찾기

두번째 배달 동네인 인천 차이나타운에 모인 멤버들이 전화 찬스를 이용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멤버들에게 맛집 정보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 전화 찬스가 주어졌습니다. 

신동엽은 연예계 마당발답게 인천 출신의 특급 스타와 전화 연결을 시도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바로 소지섭이었던 것이었고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소지섭이 추천한 맛집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앞서 1회에서도 마포와 각별한 인연이 있다고 밝혔던 이규한은 “어머니가 인천 출신이다” 라며 전국구 인맥왕 포스를 드러내며 어머니의 전화찬스를 이용하기도했습니다. 

 

차이나타운 태화원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59번길

연락처 032-766-7688

 

이집트 경양식

인천 중구 내동 26-1

연락처 070-8837-0079

 

개항로 통닭 

인천 중구 참외전로 164

연락처 032-772-9292

 

배달 음식이라고 하면 미식과는 거리가 멀 거라는 편견을 단박에 깰 만큼 다양한 배달 음식이 소개되었는데 상황이 안된다면 밀키트를 이용해서 집에서 손쉽게 드셔보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우리동네 배달맛집 찾기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종합편성으로 많은 채널을 거느리고 있는 방송사도 인터넷을 통해서도 많은분들이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 지상파 방송사 중에서 mbc 온에어를 시청하

air.tobecomerich.net

MBC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