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스테이 콩소스 프라이팬 냄비 그릇 제품 에델코첸 3회 재방송 tvn실시간방송

tvn 윤스테이 가 2회만에 시청률 수도권 기준 평균 11.7%, 최고 14.3%를 돌파하며 금요일 밤을 웃음과 따스함으로 가득 채우고 있는데 윤스테이 프라이팬 냄비 그릇 등 협력사들의 제품들도 덩달아 인기가 급상승중인데 아래쪽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윤스테이 tvn실시간방송

방송에서 소개되는 정유미 박서준의 정성이 듬뿍 담긴 한식 코스 메뉴에도 디테일이 숨어있는데 한국의 숯불 맛을 보여주고 싶다는 바램과 구례 특산물 밤을 사용해보자는 자문 셰프의 아이디어가 만나 율란을 넣은 떡갈비가 탄생하기도했습니다. 

 

윤스테이 주방용품 에델코첸

방송후 윤스테이 프라이팬 냄비 그릇 등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는데 아래쪽 사진으로도 확인이 가능하겠지만 윤스테이 주방용품은 에델코첸 이라는 업체에서 지원을 하고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윤스테이 윤식당 콩소스 레시피가 화제가 되고있는데 이날 윤스테이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부각과 부각을 찍어 먹는 콩소스였는데 먼저 양조간장과 국간장을 1:1 비율로 섞은후 유자청, 들기름, 두부를 갈아 넣어 완성시켰습니다. 

정유미 박서준은 방송 전부터 전채 요리 부각, 떡갈비, 떡볶이, 닭강정, 밥과 국 등 여러 메뉴를 익히며 주방을 든든하게 책임지고 있는데 음식 하나하나 한국의 정과 맛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윤스테이 재방송 tvn실시간방송

 

 

tvn 온에어 티빙 무료방송tv다시보기

tvn 온에어 티빙 무료방송tv다시보기 최근에는 공중파 방송보다는 케이블tv 를 더많이 보는편인데 그 이유는 재미있는 예능 드라마 프로그램들이 훨씬더많이 방송이 되고있기때문이요 오늘은

air.tobecomerich.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