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 40년 장인 수제 어묵집 kbs온에어 지난방송다시보기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어묵을 주제로 한 20번째 메뉴 개발이 펼쳐졌는데 이날 이영자는 ‘어묵’ 메뉴 개발을 위해 40년 장인 수제 어묵집을 방문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가게정보는 아래쪽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kbs온에어 지난방송다시보기

비법을 물으며 직접 어묵을 맛보던 이영자는 "한 점씩 먹기에는 감질난다"면서 '1타 5어묵'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지만 이내 눈물을 글썽거리자 "너무 감동적이냐"면서 놀라자 이영자는 "고추냉이 덩어리로 먹었다"고 밝히며 웃음을 주기도했습니다.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는 수산물 유튜버 수빙수와 만난 이영자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수빙수는 "언제부터 회를 뜨기 시작했냐"는 이영자의 질문에 "회를 뜬 지 2년 정도 됐다"고 밝혔습니다. 

수빙수는 이영자와 수제 어묵을 만들기 위해 준비한 대방어를 공개했는데 수빙수는 105kg가량의 대방어를 직접 해체하며 "제가 해체를 하기 위해 운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영자 40년 장인 수제 어묵집

차니오뎅

서울 종로구 명륜2가 창경궁로 258

연락처 02-3676-0002

 

kbs온에어 지난방송다시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종합편성으로 많은 채널을 거느리고 있는 방송사도 인터넷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요즘에는 정말 많은데 많은 방송사 중에서 kbs 온에어를 시청하려

air.tobecomerich.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