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픽 쌤과 함께 2021년 사주 관상 운명 명리학 

이슈 픽 쌤과 함께 사주 관상 편에서는 국내 명리학 최고 권위자 김동완 교수를 통해 운명학에 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봤는데 미신으로만 치부해온 사주&관상에 대한 오해와 편견 그리고 모두가 궁금해 할 운명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소개되었습니다. 

 

2021년 사주 관상 운명 명리학

 

사주는 사실 조선시대까지 명과학이라는 이름의 학문이었는데 과거시험을 위해 명과학(사주학)을 공부했고 시험에 통과하면 고위직 관리로 진출할 수도 있었다는데 무속신앙과는 달리 사주가 학문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사주팔자를 분석하는 원리와 함께 패널들의 실제 사주를 풀이해보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되었는데 모두를 놀라게 한 패널들의 사주풀이 결과가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얼굴 모양, 코의 생김새 그리고 작은 점 하나에서도 운명을 읽어낸다는 관상!! 그렇다면 성공한 사람들의 관상은 따로 있는건지 거울 속 나의 얼굴에 숨어있는 모든 운을 파헤쳐보았습니다. 

명리학 1인자 김동완 교수는 어떤 희망도 없는 사주를 가졌던 한 역사 속 인물을 소개했는데 그의 삶은 과연 사주에 정해진 대로 흘러갔을지 사주와 다른 삶을 살았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알아보았습니다. 

동국대 교육대학원 상담교육 석사와 철학 박사 학위를 이수한 김동완 겸임교수는 사주명리학‧성격성명학 분야 권위자로 각종 언론 및 방송에 분야 전문가로서 활발히 출연하고 있습니다. 

 

2021년 사주 관상 운명 명리학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종합편성으로 많은 채널을 거느리고 있는 방송사도 인터넷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요즘에는 정말 많은데 많은 방송사 중에서 kbs 온에어를 시청하려

air.tobecomerich.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