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탈북작가 장진성 118회 재방송 mbc온에어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118회에서는 유명 탈북 작가 장진성에 대해서 집중 보도했는데 장진성은 북한의 시인이자 작가로 대남선전기구인 통일전선부에서 일하다가 2004년 탈북한걸로 알려졌습니다.  

 

mbc온에어 지난방송다시보기

탈북 뒤 집필한 '내 딸을 백 원에 팔았습니다' '친애하자는 지도자' 등은 한국 작가들 가운데 해외 판매량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고 영국 옥스퍼드 문학상을 수상했을 만큼 해외에서 유명한 탈북인사입니다. 

한 탈북 여성이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취재진에게 장진성 에게 수년간 몹쓸짓을 당했다고 털어놨는데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공개한 이 여성은 장씨가 자신에게 5년전부터 몹쓸짓을 했다고 밝혔는데 이름은 승설향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남한에 아무런 연고가 없던 자신은 탈북민 사회에서 유력인사였던 장진성에게 감히 맞서겠다는 생각을 할 수 없었다고 했는데 몇 차례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한 끝에 더 이상 노리개 같은 삶을 살 수 없어 용기를 냈다고합니다. 

그리고 이 여성이 접대했다고 밝힌 재력가 남성들을 추적해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는데 취재진이 직간접적으로 접촉한 남성들은 이 여성의 주장을 모두 강력 부인했는데 과연 진실은 무엇인지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로 시청해보시기바랍니다. 

 

mbc온에어 실시간무료tv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mbc 온에어 실시간 무료tv시청하기 종합편성으로 많은 채널을 거느리고 있는 방송사도 인터넷을 통해서도 많은분들이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 지상파 방송사 중에서 mbc 온에어를 시청하

air.tobecomerich.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