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 인간극장 재방송 다시보기

인간극장 육남매 엄마 김재나

<작은사진은 클릭하면 확대>


KBS 1TV 교양프로그램 인간극장 '육남매 엄마 재나 씨는 원더우먼 편' 에서는 홀로 육남매를 키우는 워킹맘 김재나씨가 소개되었는데 인간극장 김재나 헬스장 피트니스센터 정보는 아래쪽에서 따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인간극장 김재나 헬스장

인간극장 김재나 에어로빅

김재나는 바쁜 와중에도 잠까지 줄여가며 운동에 매진했지만 근력이 점점 약해지는 '중증근무력증'이라는 희소병을 앓고 있다고 kbs 인간극장에서 소개되었습니다. 

넷째 아이를 출산한뒤 중증근무력증 증상이 찾아왔고 악화했을 때는 안면 근육이 나빠져서 눈을 제대로 감을 수도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인간극장 김재나 재방송

인간극장 육남매 엄마

남편과 이혼후 헬스 트레이너와 에어로빅 강사로 일하는 재나씨는 바쁘게 일을 하는 틈틈이 집에 있는 아이들 챙기기에 여념이 없는데 요즘은 아이들이 코로나 때문에 학교에도 가지 못하면서 더욱 바빠졌다고하네요..


인간극장 육남매 김재나 헬스장


●PK 휘트니스 첨단

광주 광산구 쌍암동 694-5 더시너지첨단 4-5층

김재나 트레이너

010-8622-9951


인간극장 육남매 엄마

특히 첫째 수빈양(16)은 엄마를 대신해 동생들을 보살피고 집안일을 챙기며 엄마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주는모습도 kbs실시간방송으로 시청하실수있습니다.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는 육남매 육아지만 그래도 김재나씨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소중하고 행복하다고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인간극장 김재나

<작은사진은 클릭하면 확대>


몸이 두개라도 부족할 정도로 숨가쁜 김재나 씨의 하루를 보면 뭐든 거뜬하게 해내는 듯 보이지만 사실 근육이 약해지는 '중증근무력증'이라는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기때문에 더욱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만들었습니다...


인간극장 김재나

인간극장 김재나 트레이너


어떻게든 병을 이겨낼 방법을 찾을수밖에 없었는데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 일과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현재의 직업을 갖게 되었다고 방송에서 소개했습니다. 

운동을 하며 병이 조금 나아졌을 때 시련은 또다시 덮쳐왔는데 다섯째 딸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것...kbs 인간극장 재방송은 무료방송tv로도 시청하실수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