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숙박대전 쿠폰 사용 호텔 제주 위드 2박

어제 오후3시출발편 아시아나를 타고 제주로 날라왔습니다 목적은 제주도 지인과 한잔하러ㅋ 요즘엔 공항리무진버스가 운행하지않는 지역이 대부분이니 참고해주시구요 김포공항역에서 내려서 항공사 수속카운터까지 걸어서 10분은 걸리니 너무 늦지않게 도착하시는게 좋습니다

 


9년만에 방문한 제주도


거의 해외출장을 다니는편이라 김포공항 국내선은 9년만인데 얼마전에 리모델링을 했었죠 흡연하시는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김포공항 국내선 탑승동에는 흡연실이 없습니다ㅋ 모르고 들어갔다가 지연까지 겹쳐서 거의 4시간동안 강제금연당했네요



제주에 거주하시는 지인분과 만나서 근처 해안도로쪽으로 이동해서 잠시 휴식후 이날 일정은 호텔 제주 위드 체크인 살짝하고 지인가족분들과 식사후 음주



제가 오기 이틀전에는 비가왔기에 날씨가 추워질지알았는데 어제는 기온이 28도까지 올라가서 여름인지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도착한날은 가을처럼 선선하고 좋았습니다



호텔 제주 위드 주차장


해안도로에서 잠시 휴식후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해서 예약한 호텔 제주 위드 주차장은 기계식으로 운영되고있었는데 발렛해주시는분이 계시니까 참고해주세요 아침에 인사도 해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제가 에약한 호텔 제주 위드 룸타입은 디럭스 트윈(조식불포함)인데 2일에 11만원에서 숙박대전 쿠폰 사용해서 7만원에 결제를 완료했네요 하루에 3만5천원이니까 개이득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호텔 제주 위드 디럭스 트윈은 트위베드 하나에 싱글베드가 하나로 되어있는데 저는 혼자 자는거라 편안하게 딩굴거리면서 숙면을 취했습니다. 



욕조는 없고 샴푸린스 등은 있는데 칫솔이랑 면도기는 없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미리 준비해오시구요 객실에서 흡연시 10만원 벌금과 화재경보기가 울릴수있다고하니 흡연하시는분들은 1층 지정구역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미니바에는 생수가 2병있는데 무료라고하니 그냥 드시면됩니다



화장실은 문열고 들어오면 바로 보이더라구ㅎㅎ 테이블이 있어서 지인분이 일마치실때까지 가져온 노트북으로 블로그질하기에 편해서 좋은것같습니다



오랫만에 융숭한 대접받고옴


지인분께서는 제주 노형동에 거주하고계셔서 제가 숙박대전 쿠폰을 이용해서 예약한 호텔 제주 위드 에서도 걸어서 15분정도? 제가 오기전부터 유명한데 말고 동네에서 자주가시는 식당가자고 했거든요



제주에서 첫끼를 먹었던곳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몸국도 처음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도 딱이었고 우럭튀김도 맛났습니다ㅎㅎ 식사했던곳은 따로 포스팅예정이오니 참고해주세요



자녀분들과 함께 식사후 둘째는 학원으로 고고 지인분이랑 저는 동네근처에서 통닭한마리 사들고 동네마트에서 방어회 한접시 사다가 집으로 고고!!



지인분집에서 동네에서 구입한 치킨이랑 방어회를 안주삼아서 오랫만에 이야기꽃을 피우며 간단하게 한잔하고 다시 호텔쪽으로 고고!!



이때가 오후11시쯤이었던것같은데 원래 방문하려던 가게가 오더스톱이라고해서 어쩔수없이 다른곳을 찾아봤는데 마땅한데가 없어서 편의점에서 3차!!



그리고 다시 호텔에서 가볍게 4차후 지인분은 새벽1시쯤에 다시 집으로 가셨네요



2박3일 생각보다 짧구나


첫날 오후5시에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밥먹고 술만 마시고 자고 일어나니 다음날 다시 육지로 가야할시간이네요ㅋ 이날 아침에는 날이 참맑았는데 점심먹고 오전11시부터 지금 이시간까지 비가 퍼붓고있습니다



호텔 제주 위드 근처 식당을 찾아보다가 황금쟁반짜장 이라는곳이 유명하대서 갈까말까하다가 안가고ㅋ 몸국이랑 해장국을 찾다가 제주 은희네해장국 본점이 호텔에서 걸어서 5분? 정도여서 방문해봤습니다



유명한곳이라그런지 아침10시에 도착했는데도 손님들이 엄청많더라구요 내장탕을 주문해서 혼자 한라산21도 한병 쌔래주셨습니다 해장국을 먹을걸그랬나 내장만 먹으니 좀...진정한 내돈내산은 아래처럼 영수증을 보여줘야 진짜랍니다 아시겠어요? ㅋㅋ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업체


아직도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뭔지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신것같더라구요 100만명 선착순인데..아래쪽을 보시면 예약가능한 숙박업체들이 있는데 벌써 발급종료된 업체들도 눈에 띄네요




대한민국 숙박대전 


매일아침 10시부터 숙박대전 쿠폰을 발급받으실수있는데 시간싸움입니다 현재 발급종료된 업체를 제외하고 웹투어 데일리호텔이 할인율이 좋다고하니 바로확인해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