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뭉쳐야찬다 최병철 72회 재방송

뭉쳐야찬다 72회 에서는 전설들의 긴장감을 높여줄 서바이벌 용병 제도가 시작되면서 펜싱 전설 최병철이 새로운 용병으로 출격해 이대훈을 축구 타깃으로 지목하며 어쩌다FC 에이스를 저격한 김병철의 축구 실력이 궁금증을 일으키고있습니다. 



뭉쳐야찬다 최병철 


최병철은 2012 런던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따낸 대한민국 남자 펜싱 레전드로 무려 12년 만에 남자 펜싱에 메달을 안겨주었으며 화려하고 재치 있는 변칙 기술을 선보여 펜싱계의 이단아로 통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뭉쳐야찬다 축구실력순위


특히 본인을 포함해 축구 실력 순위를 매겨보라고하자 최병철은 “축구 실력은 제가 1등 이대훈 선수가 2등 김동현 선수가 3등이다” 라고 말하며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았는데 하위권 멤버로는 양준혁, 이만기, 허재를 꼽는 등 선을 넘는 발언을 거침없이 이어갔습니다. 




뭉찬 72회 최병철


본실력을 보여주기도 전부터 입담으로 초토화 시킨 괴짜 검객 최병철은 녹화 당일 공식 경기에서 PK 키커로 지목을 받아 득점에 성공하기도했는데 용병 첫 출전에 PK 득점을 이룬 그의 실력이 과연 이대훈을 능가할 정도일지 뭉쳐야찬다 72회 재방송에서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뭉쳐야찬다 jtbc온에어무료


jtbc에서 방송중인 뭉쳐야찬다 72회 최병철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은 지난방송다시보기 또는 jtbc실시간무료 에서 시청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