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롯신이 떴다 패자부활전 진출자 38회 재방송 정보

그동안 치열한 경쟁 끝에 수많은 쟁쟁한 실력자들이 탈락했는데 인생을 걸고 나온 참가자들보다 트롯신들과 시청자들이 이들의 탈락에 더욱 아쉬움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었기에 탈락자들에게 패자부활전으로 단 한번의 마지막 기회를 더 주기로 정했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패자부활전


패자부활전 무대에는 1, 2라운드 탈락자 중 최고 득점의 주인공인 홍원빈부터 3라운드에서 탈락한 강소리, 삼총사, 지나유, 최예진 그리고 4라운드 탈락자 정일송, 유라, 김태욱, 성용하, 임지안, 풍금까지 총 11명이 다시한번 기회를 얻게되었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패자부활전


트롯신이 떴다 김종국 특별MC


이런 가운데 MC를 맡은 김종국은 "평소 트롯신이 떴다 애청자로서 참가자들의 간절한 무대를 긴장하면서 봤다" 며 소감을 밝혔는데 실제로 김종국은 진행 중 무대에서 만난 참가자 모두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며 든든한 힘이 되어주기도했습니다. 



트롯신이 떴다 38회


트롯신이 떴다 38회 라스트찬스 


김종국은 "패자부활전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참가자들의 쟁쟁한 실력에 놀랐다" 고 극찬을 했고 음악과 예능 두 분야 모두에서 맹활약 중인 김종국의 전문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진행과 그도 놀라게 한 실력자들의 패자부활전 에서 살아남은 2명은 누가 될것인지!!



트롯신이 떴다 38회


트롯신이 떴다 sbs 실시간tv


sbs에서 방송중인 트롯신이 떴다 38회 패자부활전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은 sbs실시간무료 또는 지난방송다시보기 에서 시청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